공지사항
더보기고려아연 그룹 사이버구매 공고 및 견적 절차 안내
업체등록
가입심사 후 승인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.
구매열람
진행중인 공개/단가 계약 공고를 확인합니다.
견적작성
해당 공고의 희망 견적 금액을 입력해 주세요.
발주확인
E-mail 및 발주공고를 통해 구매 결과를 안내해 드립니다.
납품
물품이 입고되면 입고 확인 및 검수를 진행합니다.
대금결제
검수가 완료되면 정해진 기일에 따라 대금이 지급됩니다.
구매공고열람
진행중인 공개/단가 계약 공고를 확인합니다.
견적작성
해당 공고의 희망 견적 금액을 입력해 주세요.
견적서제출
견적 입력 후 견적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세요.
견적심사
제출된 견적서를 바탕으로 선정 기업을 선정합니다.
결과발표
구매 결과는 E-mail 안내 및 나의 구매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관련 업무 담당자들의 연락처입니다.
김찬울 책임
02-519-3489 cwkim@koreazinc.co.kr이금락 선임
02-519-2770 leegeumlak@sorin.co.kr이환희 책임
02-519-3469 leehh@koreazinc.co.kr금수찬 책임
02-519-3675 sckum@koreazinc.co.kr이금락 선임
02-519-2770 leegeumlak@sorin.co.kr